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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천군체육회

공지사항

제28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선수 단체복 구매 입찰공고

조회수412
  • 작성자 : 전체관리자
  • 작성일 : 2019.08.12

제28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선수 단체복 구매 입찰공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❍ 건 명: 제28회 충청남도민생활체육대회 선수 단체복 구매

❍ 수 량: 선수단체복 상,하의 각 1벌씩 350점

❍ 추정금액:

- 선수단체복: 금42,000,000원(부가가치세 포함)

※ 1벌당 120,000원 이내(부가가치세 포함)

⇒단 상의, 하의 따로 입찰

(예 상의 65,000원 이내, 하의 55,000원 이내)

❍ 공고기간: 2019. 8. 12.(월) ~ 2019. 8.16.(금)

❍ 제품내역

(단위: 점, 원)

종 류

수량

단가

예산액

규 격

비 고

단복

(상,하의)

350

120,000

42,000,000

85,90,95,100,

105,110,115

남,여 사이즈로 구분하여

상의, 하의 따로 입찰

※ 사이즈 및 색상별 수량은 추후 확정하고, 계약 후 추가 물량 발생시 계약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납품이 가능하여야 함.

2. 입찰 및 계약방법

❍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시행령 제43조 및 「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)」“행정안전부 예규 19호(2017. 12. 13.)”에 의거 응모업체가 제출한 서류 평가 후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

3. 입찰참가 자격

❍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」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,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하는 업체로서,

❍ 의류제조 또는 의류(스포츠 의류 포함) 도·소매사업자 등록을 필하고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천군 내에 소재한 업체로 입찰일(낙찰자는 계약체결일)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

❍ 낙찰 후 서천군 체육회에서 지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체결 후 납품기한 이내에 납품을 완료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함.

※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92조 제1항 7호 내지 9호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.

4. 입찰서류 제출 및 평가

가.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

❍ 협상은 기술평가(80%)와 가격평가(20%)를 종합평가한 결과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.

❍ 기타 사항은 ‘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’(행정자치부 예규)의 제5장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)에 의함.

나. 평가방법

❍ 제품 및 제안서 평가는 8인의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함

❍ 제품 및 제안서 평가는 가격평가와 기술능력평가로 구분하며, 기술능력평가는 정량적 지표에 의한 평가와 정성적 평가로 구분

❍ 정성적 평가는 위원별 정성적 평가분야 합계점수 중에서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준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함.

❍ 최고·최저점수가 2개 이상인 경우 하나의 점수만 제외하고 평균 점수 산정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셋째자리에서 반올림 함.

❍ 공정한 심사를 위해 업체관계자는 평가장에 입장이 불가하며, 제품별로 고유 번호를 부여하여 평가 진행

❍ 합산점수가 최고득점자를 협상대상자로 결정하되,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함

❍ 물품납품(판매) 실적은 공고일 전일부터 기산하여 최근 3년간 단일실적 100만원 이상 납품건에 한하여 평가함

❍ 영업기간은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 연월일로부터 공고일 전일까지 기산한 날을 기준으로 함.

다. 시제품 및 제안서 제출기간

❍ 2019. 8. 19.(월) 09:00 ~ 2019. 8. 23.(금) 17:00 까지

※ 근무시간(09:00~18:00까지)에 접수하나 평일 점심시간(12:00~13:00까지)에는 접수하지 않음

라. 시제품 및 제안서 평가(예정)일시

❍ 2019. 8. 29.(목) 14:00 서천군체육회 회의실

마. 시제품 제출

❍ 입찰 응시 품목별(단체복- 상의 1점, 하의 1점)백상지로 밀봉하여 제출

(1점당 상의 사이즈 100 기준)

❍ 제출방법: 대표자 직접 방문(우편접수 불가)

❍ 납품장소: 서천군체육회 사무실

❍ 납품기한: 2019. 8. 23.(금)

❍ 제품형태

1) 재질 : 폴리에스테르 외 다른 재질 혼합 가능

2) 색상 : 남여사이즈 납품이 가능해야 함.(색상 자율)

3) 수량 : 단체복(체육복) 350점

4) 기타 (공통)

- 남녀 옷 형태는 같고 사이즈만 다르게 제안

- 도민생활체육대회 후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어야 함.

- 색상에 실용성, 세련미를 겸비한 남녀 공용 제품으로 착용감이 가볍고 계절에 맞는 원단 사용

- 계절특성상 경량화 제품이어야 함.

5. 입찰보증금

❍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37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한 입찰보증금은 납부확약서로 갈음하고,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서에 따라 지체 없이 낙찰금액의 5/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서천군체육회에 납부하여야 함

6. 입찰무효

❍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함

7. 입찰참가시 제출서류 – 모든 제출서류는 인감을 날인하여야 함.

❍ 입찰참가신청서 1부 - (붙임 제1호 서식)

❍ 시제품(견본품) 규격서 1부 - (붙임 제2호 서식)

❍ 사용인감계 1부 - (붙임 제3호 서식)

❍ 입찰참가신청 각서 1부 - (붙임 제4호 서식)

❍ 품질보증 각서 1부 - (붙임 제5호 서식)

❍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서 1부 – (붙임 제6호 서식)

❍ 입찰보증금 지급 각서 1부 - (붙임 제7호 서식)

❍ 보안서약서 1부 – (붙임 제8호 서식)

❍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- (붙임 제9호 서식)

❍ 물품납품(판매) 실적증명원 1부 - (붙임 제10호 서식)

※ 물품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에 한하여 제출

❍ 입찰서 1부 – (붙임 제11호 서식)

❍ 가격제안서 1부 – (붙임 제 11-1호 서식)

❍ 가격산출내역서 - (붙임 제 11-2호 서식)

 ※ 입찰서, 가격제안서, 가격산출내역서는 봉투에 밀봉한 후 입찰참여자의 인감을 날인한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.

❍ 인감증명서 1부

❍ 시제품 2점(선순단복 상의 1점. 하의 1점)

❍ 사업자 등록증 사본 2부(입찰참가자가 원본 대조필 후 제출)

8. 기타 참고사항

❍ 당해 물품의 계약 및 납품조건은 본 공고문 및 사양서, 발주기관의 일반계약 관례에 따르며, 계약자와 발주기관에 해석상 이견이 있을 경우 발주기관의 유권해석에 따름.

❍ 입찰에 응하는 자는 물품구매입찰유의서, 물품구매계약 일반조건,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,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.

❍ 제출된 입찰서를 비롯함 모든 서류는 반환하지 아니한다.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(시제품 제작 비용 등)은 제안업체가 부담한다.

❍ 기타문의는 서천군체육회(전화 041-951-9300)으로 문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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